본문 바로가기

생활허니팁

배우 박민영 몸무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민영 몸무게, 키, 나이, 콤플렉스, 취미, 이상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종영된 tvN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박서준과 호흡을 맞추었고, 극중 두사람의 케미 덕에 종영 이후 박서준, 박민영의 열애설이 이슈가 되었습니다.

그와 동시에 배우 박민영 몸무게, 키 등등 박민영에게 관심이 더더욱 쏟아졌습니다.

 

 

 

배우 박민영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서른 세살이며,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박서준은 1988년생으로 올해 서른 한살입니다.

 

 

배우 박민영 키는 164cm, 몸무게는 47kg,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입니다. 박민영 대학교는 동국대 연극영화과, 동국대 영상대학원 석사과정으로 확인되며, 2005년 SK텔레콤 준 CF로 데뷔했습니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강유미 역을 맡으면서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거침없이 하이킥 종영 직후, 아이 엠 샘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되며, 이후 자명고, 성균관스캔들, 시티헌터, 영광의 재인, 닥터 진, 개과천선, 힐러, 7일의 왕비, 김비서가 왜 그럴까 까지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 외모 모두 인정받고 있습니다.

 

배우 박민영은 조쉬 하트넷을 이상형으로 선택했고, 약간 부은듯한 눈, 조그만 눈 사이로 지긋이 보는 것이 좋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평소 취미는 여행, 요리, 미술이라고 합니다.

 

 

 

 

콤플렉스가 어디있겠나 싶은데, 배우 박민영 본인이 꼽은 자신의 콤플렉스는 허리가 길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보기 어렵습니다. 본인의 콤플렉스에 대해 파악하고 커버하는 타입입니다.

 

이상으로 배우 박민영 몸무게, 키, 나이, 콤플렉스, 취미, 이상형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